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커뮤니티

Dr & Pharm

메디컬 수다방

개원 및 병의원 운영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어보세요

인터뷰에 등장한 UFO 폭로 전직 정보요원

상상희망 2023-11-23 조회수 185

UFO 이야기 관심있는 사람들은 알텐데, 올해 여름 


미국회에서 이 아저씨가 "미국 정부가 UFO 추락 잔해를 갖고 있고, 연구를 하고 있다" 


라고 폭로해서 전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다.



002.jpg 인터뷰에 등장한 UFO 폭로 전직 정보요원





바로 David Grusch 라는 아저씨인데,  36살 전직 정보 요원으로, 미 정부 내에서 UFO 의 진상을 파악하는 


조직의 책임자로 이 문제를 파고들다가, 미국 정부는 이미 UFO 를 수거해 갖고 있으며, 심지어는 생물학적 잔해 (Biologics) 도 갖고 있다고 말해 모든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렸어.


일각에서는 그가 아프가니스탄 참전 경험으로 인해 PTSD (외상후증후군) 를 앓고 있고, 자폐증이 있다는 사실을 들어 그의 정신학적 건강에 의문을 가지기도 하지만, 전쟁 파견자의 PTSD 는 흔한 일이고, 자폐증은 경증에 불과하기 때문에 이것은 그의 주장을 깎아내리려는 일부 세력의 작전이다라는 이야기도 있다.



얼마전에 이 전직요원이 조 로건이라는 유튜버 방송에 나와서 인터뷰를 했는데, 그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001.png.ren.jpg 인터뷰에 등장한 UFO 폭로 전직 정보요원




1) UFO 관련 정부 기록은 아주 오래전 부터 시작되었다.

2) 비교적 오래된 것으로는, 2차 세계 대전 당시 이탈리아 북부에 추락한 UFO 잔해가 있다. 

   이때 무솔리니는 독일을 불러 "이게 너희들 거냐?" 라고 물었고, 독일은 "우리꺼 아닌데... 같이 연구해보자" 라고 해서 연구했다고 한다. 

    그러다가 전쟁이 끝나면서 교황은 이 물건을 미국으로 넘겼다.

    이 사실은 내가 기밀 공개 승인을 받아서 공개하는 것인데, 이것의 공개를 신청했던 이유는 UFO 문제가 미국만의 문제가 아니고 전세계적인 문제라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이다.


3) 이 이탈리아 UFO 는 흔히 비행접시라고 말하는 형태 (Lenticular) 였고, 한쪽이 부서져서 종모양의 형태를 띄고 있었다.


4) 나는 다른 미국 장교와도 이야기 했는데, 그는 차를 타고 가는 도중, 수백 피트 상공 위에서 비행하는 삼각형 형태의 검은 물체를 보았다. 나중에 자동차를 보니 페인트가 허옇게 변해 있었다고 한다.


5) 외계인이 여러 종류있나? 라는 대답에 불명확하지만 그렇다는 식의 답변을 함.


6) Biologics 에 대한 이야기를 다시함. 이것이 "꺼림찍한 느낌이 들게 한다" 라고 하며 왜냐하면 "이런것들이 살아있을거라고는 보통 생각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라고 말하여, 수거한 생물학적 잔해가 일부 생존한 외계인이었을 수도 있다는 암시를 줌.


7) 몇개의 UFO를 미국이 보유하고 있나?   상당히 많다고 하며, 정확한 숫자는 적대국 (중국이나 러시아)가 첩보 능력을 평가하는데 이용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 그 이야기는 이미 중국이나 러시아도 미국이 보유하고 있는 UFO 에 대해서 알고 있을 뿐만아니라, 상대 국가가 얼마나 정보를 갖고 있는지를 확인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함.


8) 다른 적대국도 UFO 잔해 수거 및 연구 프로그램을 갖고 있는가? -> 그렇다.  어느 나라인지 알려줄 수는 없지만, 대충 당신들이 추측할 수 있을것이다. 



영상 일부가 유튜브에 올라왔음:




0 개의 댓글

0/2,000 Byte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